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올컴수리 부산노트북수리 MSI MS16G4 부팅불량수리비용

by 사강빼수 2013. 11. 29.

 

 

모처럼 외근을 다녀 왔더니 

전화가 더 많이 오네요! 

자주 외근을 다녀와 겠습니다.ㅎㅎㅎ 

 

날씨가 조금 풀려 다행입니다. 

어제는 바람도 많이 불고 기온도 낮아 

무척 힘들었는데.... 

 

안녕하세요! 

부산노트북수리 센터 올컴수리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수리사례는 

엠에스아이 MS-16G4입니다. 

 

  

분해를 해 보니 히트싱크가 

먼지로 완전히 막혀버렸네요! 

칩셋에서 발생하는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야 되는데 

작은 먼지들이 쌓여서 부직포처럼 되어 

환풍구를 막고있으니 칩셋이 열포화로 죽어버렸네요. 



 

 

쿨링팬에도 먼지가 많이 쌓여있네요. 

특히 쿨링팬의 먼지는 소음발생의 원인이됩니다. 

선풍기 날개에 먼지가 많이 붙어있으면 

소음이 나는 경우와 같습니다.

 

 

노트북도 6개월~1년를 주기로 정기적으로 

내외부 청소를 잘 해 주시고, 서멀그리스도 새것으로 

도포해 주시면 오래도록 고장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 수리 후 에이징테스트 화면입니다. 

올컴수리는 충분한 테스트 후 출고합니다. 

 

부산노트북수리 센터 올컴수리는 

부산노트북수리 뿐만 아니라 부산노트북액정수리,백라이트교체수리 

모니터수리등 "사람과 강아지 빼고 전부 수리"합니다. 

 

부산노트북액정수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1599-8683으로 전화나 문자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벌써 일주일이 지나갔네요! 

모두모두 불금되시고...편안한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