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

부산노트북액정수리 HP15-P208AU 액정수리 포켓몬고 이상해씨 득템!!

by 사강빼수 2016. 7. 23.

부산노트북수리 센터

올컴수리입니다.

 

며칠동안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열대야가 없어서 좋은데...

낮에는 억쑤로 덥습니다.

 

어제부터 일본에서 포켓몬 GO 가 정식 오픈을 한다기에

휴대폰에 게임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올컴수리가

포켓몬 go를 깔아 봤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는 정식 지원이 되지않아

포켓몬 go 설치후 화면에는 허허벌판만 나옵니다.

 

점빵앞에 나가니 갑자기 카메라가 켜지며

이상해씨가 나타났는데...

게임방법을 몰라 한참을 헤메다가

득템을 했네요!!

 

 

 

또 나타 날까봐 이리저리 다녀봤는데...

처음처럼 허허벌판만 나오네요!!

 

ㅎㅎㅎ 알고 봤더니 튜토리얼때 한번

맛뵈기로 나오는 거라고 하네요!!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올컴수리가 포켓몬 go 한다고

주차장을 한참이나 왔다갔다 했네요!!

에구!!!~~~~~~~바보!!~~~~~~

 

오늘 아침 뉴스에 보니 부산 금정구 B고교에서는

포켓몬고가 된다고 하네요! 

 

 

포켓몬 go 이야기에 잠시 옆길로 샜습니다.

햇볕이 쨍쨍 내려쬐는 여름날 아침에

부산 노트북 액정수리 올컴수리가 HP15-P208AU 액정수리를 포스팅합니다.

 

사진과 같이 액정이 완전 대파되었습니다.

 

 

 

 

<카톡 QR코드로 올컴수리 친구 추가하기>

1. 카카오톡 친구탭

2. 우측 상단의 친구찾기 버튼

3.ID검색에서 QR코드 스캔

 

카톡 친구 추가   http://goto.kakao.com/@올컴수리

 

 

노트북수리 올컴수리가

화소불량없는 정품액정으로 교체후

테스트하는 사진입니다.

 

 

베젤을 조립하기 전에 이상유무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화면 해상도,밝기,명암,색상등을

점검하여 이상이 없는지 살펴봅니다.

 

 

부산노트북액정수리 올컴수리는

가야컴퓨터도매상가 C동104호 에 있습니다.

언제던지 방문하시면 환영합니다. 

 

 

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수리,산업용수리 문의는

카톡 godrepair

전화 1599-8683

문자(전화) 051-894-5841 입니다.

 

태양이 작렬하는 무더운 여름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