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

<올컴수리>산업용장비수리 NEC MultiSync LCD2090UXi 화면 흔들리는 증상 수리

by 사강빼수 2014. 11. 10.


부산노트북수리 센터
올컴수리입니다.

수능일이 13일로 코앞에 다가 왔네요.
올컴수리도 작년에 고3이 있어
부모님들의 심경을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결과도 따라오겠죠!!
고3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홧팅!!

오늘은 산업용장비수리를 포스팅합니다.
 NEC MultiSync LCD2090UXi  모델인데
화면동기 불량으로 화면이 심하게 흔들려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액정 탭도 불량인듯 합니다.
처음 전원을 켜면 굵은 세로줄이
먼저 인사를 합니다.

 

 



특수모니터라 메인보드가 제법 복잡합니다.
백라이트도 상하3개씩 6개가 들어가 있어
밝기가 끝내줍니다!

 



화면은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계속 흔들립니다.
제자리에 가만히 있도록 잡아줘야겠지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얼마나 흔들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동기가 잡히지 않아
정말 심하게 흔들지지요!!



부산산업용장비수리 올컴수리가
뜨거운 인두기를 들고 구령을 붙혀봅니다.
열중~~~쉬어!
차렷!!
ㅎㅎㅎㅎ 바로 얼어 붙었네요!!

 



뜨꺼운 인두기로 겁을 좀 주었더니
제 정신으로 돌아왔네요!
화면이 안정되고 가만히 있습니다!! ㅎㅎㅎㅎ

 



정서불안으로 가만히 있지 못하는 모니터는
올컴수리에게 보내주세요!
군기를 확 잡아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부산노트북액정수리 올컴수리는
"사람과 강아지 빼고 전부 수리합니다"
무엇이던지 맡기시면
최선을 다 해 수리하겠습니다.

밤이 깊어갑니다.
편안한 휴식되시고 내일도 활기찬 날 맞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