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

<올컴수리>부산모니터수리 그린아이티씨 GL-2701LED 전원무 수리

by 사강빼수 2014. 6. 3.

 

 

 

 

 

 

부산모니터수리점 올컴수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하는 제품은

그린아이티씨 GL-2701LED 모니터입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작동불가 증상으로

입고되어 부산노트북수리 센터 올컴수리와

한바탕 놀았습니다.

 

​스켈러 칩셋에 열이 많이 발생하여

무거운 히트싱크를 머리에 이고있네요.

전원단 쪽에도 열을 많이 받아

붉게 변색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원단이 엄청나게 혹사되었다는 증거입니다.

열받아 지풀에 죽은 부품은 교체하고

향후 같은 운명이 예상되는 부품은

예방정비 차원에서 미리 교체하였습니다. ​

 
  

 

 

​중앙에 있는 AD보드 위에 있는

작은 보드는 LED램프 점등을 위한 인버터입니다.

이놈도 열을 많이 받아 죽기 직전이었습니다.

부품을 교체하고 인공호흡을 실시하였습니다.​ 

 


 

 

 

​3D테스트 화면입니다!

이마에 붙이고 있는 메모지는 뭐냐고요!!??

고객님께서 고장증상을 메모해둔 것인데...

그냥 붙여 놓았더니 꼭 화면 불량처럼 보이네요!!ㅎㅎㅎ

 

 내일은 6.4 지방선거날입니다.

소중한 한표 아니...내일은 7장 이랍니다!ㅋㅋㅋ

헷갈리지 않게 3장 먼저받아 투표하시고

또 4장을 받아 투표하시면 됩니다.

투표장안에서는 인증샷 절대 금물입니다!!

 

행복하고 평안한 밤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