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

<올컴수리>부산노트북액정수리 레노버 S400 노트북 액정 파손 수리

by 사강빼수 2014. 5. 19.

 

 

 

 

 

 

​부산노트북수리 센터 올컴수리입니다!


저는 어제 산행과 한국컴퓨터수리협회 체육대회가

있어 오랫만에 좀 뛰었더니 쬐금 피곤합니다!

매일 수리한다고 납연기 마시며

작업대에 하루종일 엎드려있으니

체력이 많이 떨어졌나 봅니다!


앞으로는 노트북 수리도 열심히 해야겠지만

건강에도 좀 신경을 써야 겠습니다!ㅋㅋㅋㅋ


월요일 오후에 포스팅하는 제품은

레노버 S400 노트북입니다.


  

​액정패널 파손 상태는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중앙에 충격을 받아 방사형으로 금이 갔습니다.

많은 세로줄과 가로줄이 나타납니다.

그래도 왼쪽 귀뚱이는 문자가 판독 가능한

부분이 있네요!!

 




 

​화소불량이 없는 A+급 정품액정으로

교체 후 테스트하는 사진입니다.

 

고객님께서 신신 당부를 하셨습니다만....

부산노트북액정수리 올컴수리는

항상 정품 A+액정만 사용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교체 후 파손 액정은

고객님께서 원하셔서 드렸습니다!!

 

요즈음 모 TV 고발 프로그램에서

일부 컴퓨터AS점의 문제점을 방영하고 난 후

​불신의 벽이 더욱 심해진것 같습니다.

 

​가야컴퓨터도매상가 C동208호 올컴수리

뉴월드시스템은 1994년에 창업을 하였으니

​벌써 올해로 만20년째가 되었네요!!

 

그동안 한결같이 정직을 씨줄로

기술을 날줄로 ​한길을 엮어왔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해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